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공연
  • 입력 2016.03.07 09:17

임창정 콘서트 ‘MY STORY’, 전주공연 끝으로 대단원 마무리

▲ 임창정 콘서트 사진 (NH미디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국민가수 임창정의 전국투어 콘서트가 전주공연을 마지막으로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가수 임창정의 데뷔 20주년 기념 전국투어 콘서트 ‘MY STORY’가 지난 5일 전주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모악당’에서 열린 공연을 끝으로 3개월간의 대장정을 마무리 했다.
 
지난해 12월 대전을 시작으로 안산, 서울, 대구, 창원, 부산, 광주, 전주 등 전국을 돌며 총12회 매회마다 매진을 기록하며 약 5만여 명의 관객들과 함께 데뷔 후 20여 년의 임창정의 방송 활동을 되돌아 봤다.
 
임창정의 데뷔 20주년 기념 전국투어 콘서트 ‘MY STORY’는 ‘이미 나에게로’, ‘그 때 또 다시’, ‘날 닮은 너’, ‘소주 한 잔’, ‘슬픈 혼잣말’ 등 임창정의 주옥 같은 히트곡은 물론, ‘문을 여시오’, ‘임박사와 함께 춤을’ 등 임창정표 댄스곡 메들리와 함께, 지난해 최고의 국민가요 등극하며 발매 후 7개월에 지났음에도 음원차트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또 다시 사랑’까지 선보이며 감동의 무대를 선물했다.
 
한편 임창정은 지난 콘서트 ‘흔한노래.. 흔한멜로디’에 이어 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 ‘MY STORY’까지 매 회 매진을 기록하며 공연에서도 티켓파워를 입증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