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6.03.07 09:17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 피범벅 윤균상과 만남 ‘심상치 않다’

▲ '육룡이 나르샤' 캡처 ⓒSBS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과 윤균상, 두 남자 앞에 위기가 닥쳐왔다. 
 
SBS ‘육룡이 나르샤’(극본 김영현 박상연/연출 신경수)가 절정을 향해 치닫고 있다. 한 마음 한 뜻으로 대업을 위해 달려온 육룡. 하지만 조선이 건국된 후, 육룡들의 갈등이 시작됐다. 특히 이방원(유아인 분)과 정도전(김명민 분)의 대립이 격화되는 상황.  
 
지난 방송에서 이방원은 정도전의 요동정벌 계획을 알아냈다. 명나라의 황제 주원장이 위독하다는 소식까지 전해지며 정도전의 의지는 더욱 확고해졌다. 이제 단순히 사병혁파의 문제를 넘어, 더욱 더 큰 위기가 이방원을 덮쳐올 것이 예고된 것이다.
 
이런 가운데 3월 7일 ‘육룡이 나르샤’ 제작진은 절체절명의 상황에서 마주하게 된 이방원과 무휼(윤균상 분)의 모습을 노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이방원과 무휼은 인적이 드문 거리 한 가운데서 마주 한 모습이다. 심각한 상황인 듯 고개를 숙인 무휼과 그를 바라보는 이방원의 눈빛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무휼을 뒤로 한 채 돌아서 나아가는 이방원의 얼굴 속에 긴장감과 분노가 담겨 있다.
 
그런가 하면 무휼의 모습 또한 심상치가 않다. 옷 여기 저기에 누구의 것인지 알 수 없는, 붉은 피가 묻어 있는 것이다. 이와 함께 급박하게 이방원에게 달려온 듯한 무휼의 표정 역시 불안감을 담고 있다. 피범벅이 된 채 달려온 무휼이 이방원에게 전한 이야기는 무엇이며, 두 사람에게 닥친 위기는 또 무엇일지 ‘육룡이 나르샤’ 45회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SBS 창사 25주년 특별기획 ‘육룡이 나르샤’는 조선의 기틀을 세운 철혈 군주 이방원을 중심으로 한 여섯 인물의 야망과 성공 스토리를 다룬 팩션 사극이다. 이방원과 무휼, 두 사람에게 다가온 절체절명의 위기는 오늘(7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육룡이 나르샤’ 45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