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방송
  • 입력 2016.03.05 09:30

마마무, '스케치북'서 청순 걸그룹 메들리 공개.. 유희열 "마마무는 '라이브류'" 극찬

▲ 마마무 '유스케' 캡처 ⓒKBS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걸그룹 마마무가 청순 걸그룹 메들리를 열창했다.

마마무는 4일 밤 12시 10분에 방송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신곡 ‘넌 is 뭔들’과 청순 걸그룹 메들리를 깜짝 공개했다.

이날 마마무는 역대 청순 걸그룹의 히트곡 11곡을 메들리로 엮어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SES 'I'm Your Girl'을 비롯해 핑클의 ‘NOW’, ‘내 남자친구에게’, 소녀시대 'Gee', 에이핑크 'Mr.Chu', 아이유 '좋은날', 러블리즈 'Ah Choo', 여자친구 '오늘부터 우리는' 등 시대를 넘나드는 청순걸그룹들의 히트곡을 절묘하게 녹여냈으며, 메들리 곳곳에는 본인들의 히트곡 ‘음오아예’부터 신곡 ‘1cm의 자존심’까지 녹여냈다.

마치 한 곡 같은 절묘한 편곡에 관객들은 노래가 바뀔 때 마다 뜨거운 환호를 보냈다.

마마무의 무대를 본 MC 유희열은 “마마무의 무대를 볼 때마다 라이브가 완벽하다는 생각이 든다. 마마무는 ‘라이브류’ 인 것 같다”라고 극찬했다.

또 마마무는 유닛 활동에 욕심을 드러내며 솔라&문별로 이루어진 '문앤선라이즈', 휘인&화사로 이루어진 '투영걸'의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는 ‘음원퀸’ 마마무는 오늘(5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넌 is 뭔들' 무대를 꾸민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