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음악
  • 입력 2016.03.04 20:25

세븐틴, 4일부터 첫 공식 팬클럽 ‘CARAT’ 1기 모집

▲ 세븐틴 'CARAT' 모집 포스터 ⓒ플레디스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슈퍼루키 세븐틴이 첫 공식 팬클럽 ‘CARAT’ 1기를 모집한다.
 
세븐틴의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4일 저녁 8시부터 오는 25일까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세븐틴의 공식 팬클럽 CARAT(캐럿)’ 1기 모집을 한다고 전했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는 세븐틴은 첫 번째 공식 팬클럽 ‘CARAT’ 1기를 모집하며 국내 거주자는 물론, 글로벌 해외팬들을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CARAT’ 1기에 가입하는 회원에게는 회원카드 발급 및 팬클럽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단독콘서트나 팬미팅 시 선예매 혜택 등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모집기간 내 가입자를 대상으로 단체 친필 사인과 포토카드 원본 등을 랜덤으로 배송해주는 혜택 등도 마련될 예정이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세븐틴의 첫 번째 공식 팬클럽 ‘CARAT’ 1기를 모집한다. 언제나 세븐틴을 사랑해주시는 팬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로 팬 분들의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다”며 “4일부터 모집되는 ‘CARAT’ 1기 모집에 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CARAT’ 1기 모집 사항은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