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6.03.04 09:49

'아이돌의 그녀' 강민아, 인피니트 호야부터 빅스 엔까지

▲ 강민아 ⓒ웰메이드 예당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강민아가 ‘투모로우 보이’ 촬영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오는 3월 말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방송되는 웹드라마 ‘투모로우 보이’(극본 박선재, 연출 장의순 박선재) 여주인공 조아라 역을 맡은 강민아의 대본 인증샷이 공개됐다.

‘투모로우 보이’는 강남 명문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어려운 역경 속에서도 내일을 준비하는 꽃미남 소년가장과 그를 좋아하는 부잣집 딸의 러브스토리를 그린 청춘 성장 로맨스. 극중 강민아는 뛰어난 외모는 물론, 재력과 명예까지 완벽한 조건을 갖추고 태어나 세상 부러울 것 없는 소녀 조아라 역에 분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강민아는 단정한 교복 위에 패딩 점퍼를 입은 채 매서웠던 촬영현장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대본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자신을 촬영하고 있는 카메라를 발견하고 애교 섞인 포즈를 취하는 강민아의 모습은 도도함 속에 때묻지 않은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진 극중 역할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듯해 더욱 눈길을 끈다.

강민아는 영화 ‘통증’, ‘청포도 사탕: 17년 전의 약속’, ‘남자가 사랑할 때’ 등과 드라마 ‘사랑아 사랑아’, ‘장옥정, 사랑에 살다’, ‘선암여고 탐정단’, ‘발칙하게 고고’ 등 다양한 작품 활동을 해왔다. 

특히 ‘투모로우 보이’에 앞서 인피니트 호야, 안보현, 박철민 등과 열연한 영화 ‘히야’를 통해 개봉일인 오는 10일(목) 관객들 앞에 설 예정인 강민아는 두 작품에서 히로인으로 활약 할 예정이다.

한편 강민아 외에 차학연(빅스 엔), 문지인, 유세형, 윤희석, 전인택, 김진기, 백봉기 등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투모로우 보이’는 3월 말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