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공연
  • 입력 2016.03.04 09:49

GOT7, 첫 번째 국내 콘서트 'FLY IN SEOUL' 개최

▲ GOT7 콘서트 포스터 ⓒJYP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GOT7의 첫 국내 콘서트 'FLY IN SEOUL'의 티켓 예매가 오는 7일 진행된다. 

GOT7은 4월 29~30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FLY IN SEOUL'을 개최한다. 이는 GOT7이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국내 콘서트란 점에서 의미가 깊다. GOT7은 공연 기획은 물론 노래 선곡, 무대 연출 등 전 과정에 적극 참여하며 그 어느 때보다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다른 공연에서는 볼 수 없었던 이색 무대와 한층 화려해진 퍼포먼스로 가득찬 무대를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FLY IN SEOUL' 콘서트는 3월 7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를 시작하며, 일반 예매는 11일 인터파크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GOT7은 오는 3월 21일 새 미니앨범 'Flight Log: Departure'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프로모션 일정과 트랙리스트 이미지 등이 공개되며 컴백 분위기는 한층 뜨겁게 달궈졌다. GOT7은 앨범 활동 및 4월 서울 콘서트를 마무리 지은 후 일본, 태국, 싱가포르, 중국, 미국 등 전세계를 아우르는 해외 투어에 돌입할 예정이다.  

GOT7은 지난해 9월 발매한 미니앨범 'MAD'로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등 6개국의 아이튠즈 메인 앨범 차트 1위에 오르고,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정상에 랭크됐다.

한편, GOT7 오는 3월 21일 앨범이 발매되며 해외 투어를 통해 글로벌 K-pop 스타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공히 다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