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6.03.03 16:59

이하이, '손잡아 줘요' 티저 영상 공개.. 깨끗한 미성에 '시선집중'

▲ 이하이 앨범 재킷사진 ⓒYG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오는 9일 3년만에 컴백하는 이하이의 두 번째 타이틀곡의 제목은 ‘손잡아 줘요’인 것으로 밝혀졌다. 

YG엔터테인먼트는 3일 오후 2시 YG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이하이 하프앨범 ‘SEOULITE’의 더블 타이틀곡 ‘손잡아 줘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손잡아 줘요’는 슬로우곡 ‘한숨’과 달리 리듬이 들어간 미디엄 템포 곡으로, 봄 기운이 물씬 풍기는 티저 영상 속에는 핑크빛 스프레이로 방안을 가득 채우는 이하이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지난 2일 공개된 ‘한숨’ 티저 영상에서는 지금까지 이하이에게서 볼 수 없었던 깨끗한 미성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반면 ‘손잡아 줘요’ 티저 영상에서는 이하이만의 소울풀한 저음톤의 음색이 그대로 담겨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하이는 이번 앨범은 YG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타블로에게 앨범 프로듀싱을 맡겨 화제가 되고 있는데 과연 주로 랩과 힙합을 다루는 타블로와 소울풀한 목소리의 이하이의 만남이 과연 어떤 결과물을 만들어낼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이하이의 하프앨범 ‘SEOULITE’는 오는 9일 0시 공개되며 그는 곧바로 방송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