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음악
  • 입력 2016.03.03 10:57

씨엘씨(CLC), 새 멤버 엘키-퍼포먼스 최초공개.. 컴백 첫 무대 기대감 UP

▲ CLC '예뻐지게' 뮤비 스틸컷 ⓒ큐브엔터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오늘 신곡 '예뻐지게'로 컴백무대를 갖는 걸그룹 씨엘씨(CLC)가 첫 무대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씨엘씨는 오늘(3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예뻐지게'의 첫 퍼포먼스 무대를 갖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 재개에 돌입한다. 이에 앞서 씨엘씨는 지난 9개월 여 공백을 무색하게 할 ‘예뻐지게’ 첫 무대 속 세 가지 관전 포인트를 준비했다. 
 
그 첫 번째는 바로 방송을 통해 ‘예뻐지게’의 퍼포먼스다. 앞서 공개됐던 뮤직비디오가 새 멤버 권은빈의 분량 재편집 과정을 거치며 안무 일체를 삭제했던 바, 드디어 첫 무대를 통해 퍼포먼스 풀 버전이 베일을 벗는 것. 발꿈치를 탁탁 두드리며 ‘예뻐지는’ 주문을 거는 사랑스런 포인트 안무인 일명 ‘도로시 땡깡 춤’을 비롯해 깜찍한 안무구성이 첫 무대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두 번째 포인트는 바로 ‘대륙의 기적’ 새 멤버 엘키(ELKIE)의 등장이다. 홍콩 하이틴 스타 출신인 엘키는 이미 다수의 현지 드라마 출연 및 모델 활동을 거치면서 남다른 스타성을 인정받은 멤버. 엘키는 여유로운 무대매너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마지막은 바로 제목따라 더 ‘예뻐진’ 멤버들의 비주얼이다. 작은 얼굴과 마른 체구, 청순가련 매력으로 화제를 낳은 멤버 최유진을 필두로 더욱 예뻐진 멤버 전원의 미모가 가장 큰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
 
한편 씨엘씨는 지난 29일 미니 3집 음반 ‘리프레시(REFRESH)’와 레트로 댄스 타이틀 곡 ‘예뻐지게’로 컴백, 공개 3일 만에 뮤직비디오가 50만 조회수를 돌파하는 등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같은 반응에 힘입어 오늘 저녁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예뻐지게’의 컴백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