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공연
  • 입력 2016.03.02 17:42

김재중, 내일(3일) 홀로그램 콘서트 티켓 오픈.. '정규 2집 라이브로 듣는다'

▲ 김재중 홀로그램 콘서트 포스터 ⓒ씨제스엔터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김재중의 국내 홀로그램 콘서트 티켓 오픈이 내일(3일) 진행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4월 9일, 서울 광장동에 위치한 YES24 LIVEHALL(구. 악스홀)에서 펼쳐지는 김재중의 홀로그램 콘서트 '2016 KIM JAE JOONG 2nd ALBUM HOLOGRAM REAL LIVE CONCERT in SEOUL' 티켓 오픈이 내일 저녁 8시, 옥션 티켓과 YES24를 통해 진행된다. 김재중의 정규 2집을 라이브로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에 함께하고자 하는 팬들로 성원으로 만들어졌다.”고 밝혔다.
 
지난 2월 9일과 10일, 정규 2집 발매를 기념하여 도쿄에서 열렸던 김재중의 홀로그램 콘서트는 1만5천 일본 팬들의 환호 속에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입대 전 팬들을 위해 준비한 김재중의 선물 같은 이번 공연은 지난달 12일에 발매한 정규 2집 수록곡들과 그동안 선보였던 음악들을 총망라할 예정이며 90분간 김재중의 홀로그램으로 펼쳐진다.
 
관계자는 “이번 홀로 그램 콘서트는 도쿄 1만석 아레나 홀에 맞춰 장기간 제작되었다. 서울 공연의 경우 장소와 상황이 달라지는 만큼 기술적인 재정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도쿄 공연 성료 이후 국내 팬들의 성원이 모아져 이뤄진 공연인 만큼 티켓팅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