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음악
  • 입력 2016.03.02 10:13

이승기, 3일 정오 '그런 사람' 음원 발표.. 뮤비에 군입대 직전 모습 담겨

▲ 이승기 '그런 사람' 앨범 재킷 ⓒ후크엔터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지난 2월 1일 대한민국 육군으로 현역 입대한 가수 이승기가 ‘그런 사람’ 음원을 오는 3월 3일 (목) 낮12시에 발표한다. 

가수 이승기가 입대 전 발표한 ‘나 군대간다’가 음원 공개 2시간만에 주요 음원 차트를 올킬한 데 이어 이번엔 이승기를 그리워하는 팬들을 위한 선물로 오는 3월 3일 정오, 새로운 디지털 싱글 ‘그런 사람’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공개한다. 

‘그런 사람’은 12년전 이승기의 첫 데뷔곡 ‘내 여자라니까’ 프로듀서로 인연을 맺은 월드스타 싸이가 군 입대를 앞둔 후배 가수 이승기에게 선물한 노래다.

작년 12월, 싸이는 자신의 콘서트의 게스트로 참여해준 고마운 후배 이승기에게 결자해지의 마음으로 군입대를 앞둔 이승기에게 데뷔곡 ‘내여자라니까’로 인연을 시작했으니 입대 전 마지막 노래도 직접 만든 노래로 선물하고 싶다는 의지를 보였다. 싸이가 평소 다른 가수에게 자작곡을 주는 것은 매우 드문 일이기에 이승기에게 선물한 ‘그런 사람’은 후배가수 이승기에 대한 싸이의 각별한 애정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그런 사람’은 기타, 베이스, 드럼, 8인조 쿼텟 스트링으로만 악기편성을 해 절제된 사운드와 애잔하면서도 따뜻한 감성으이 잘 표현된 어쿠스틱 팝 발라드곡으로 싸이가 가사를 쓰고 작곡가 유건형과 함께 공동 작곡한 곡이다. 

입대 전 영화 후반작업과 광고 촬영 등으로 바쁜 일정에도 이승기는 팬들에게 특별한 의미가 될 노래 선물을 남기고자 입대 전날까지 싸이와 곡 작업에 몰두하여 모든 녹음을 마쳤다. 이 노래는 마치 누군가에게 이야기를 건네는 듯한 이승기의 진심이 담긴 보컬이 매력적인 곡이다. 

음원 발매와 동시에 선보이는 뮤직비디오에는 이승기가 입대 전 머리를 자르며 군 입대 준비를 하는 미공개 영상이 담겨 있어 이승기를 그리워하고 보고 싶어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이승기의 ‘그런 사람’ 은 오는 3월 3일 낮 12시 멜론 등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하여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