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음악
  • 입력 2016.03.02 09:55

V.O.S, 달콤한 프로포즈송 ‘같이살자’ 4일 ‘뮤직뱅크’로 컴백

▲ V.O.S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그룹 V.O.S(최현준, 박지헌, 김경록)가 3월 4일 새로운 노래로 컴백한다.

V.O.S의 소속사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는 1일 공식 SNS를 통해 V.O.S의 컴백을 알리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이번 디지털 싱글 ‘같이살자’의 포스터로, 타이틀 곡의 제목 ‘같이살자’와 발매일 3월 4일을 알리고 있다.

공개된 티저 속에는 ‘V.O.S 같이살자’가 적힌 포스터가 벽에 붙인 모습의 사진으로 홍대, 강남, 명동등 길거리에 뿌려져 있던 ‘같이살자’ 포스터가 V.O.S의 새로운 앨범과 연관되어 있음을 보여준다.

▲ V.O.S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이번 앨범은 지난 1월 3인조 완전체로서 6년 만의 컴백 후 두 번째 앨범으로 타이틀곡 명은 ‘같이살자’이다.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이 되는 프로포즈의 의미가 담긴 가사와 가슴 절절한 오케스트라 선율이 조화롭게 이루어져, 이름 봄 V.O.S가 전하는 깊은 감수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이번 컴백은 지난 1월 3인조 완전체로서 6년 만의 컴백 후 두 번째 앨범으로 이번 주 금요일(4일) KBS2 ‘뮤직뱅크’를 통해 첫 음악방송으로 컴백 할 예정이다.

한편, V.O.S의 새 싱글 ‘같이살자’는 오는 3월 4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