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16.02.29 10:14

배우 임주은, '하트 입술' 돋보이는 뷰티화보 공개

▲ 임주은 ⓒ마리끌레르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임주은이 그 동안 연출한 적 없던 자유롭고 대담한 메이크업이 돋보이는 뷰티 화보를 공개한다.

임주은은 올 초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를 통해서성공적으로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고, 현재 KBS2에서 방송 예정인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서 김우빈, 수지와 호흡을 맞추고 있다. 고혹적이고 아름다운 얼굴이라는 수식어가 따라붙는 임주은이 이번에 공개한 메이크업 화보에서는 그 동안 보여준 적 없었던 대담한 모습을 보여 화제다.

오랜만에 하는 뷰티 화보 작업이라 설레인다던 임주은은 바쁜 스케줄과 오래 진행되는 화보 촬영 내내 생기 발랄한 모습을 잃지 않았다.

▲ 임주은 ⓒ마리끌레르

“평소에는 가벼운 베이스 메이크업과 립에 포인트를 준 데일리 메이크업을 즐긴다”고 말한 그녀는 “평소에는 진한 컬러를 잘 사용하지 않는 반면, 하얗고 투명한 피부를 잘 살릴 수 있는 촉촉하고 매끄러워보이는 피부결을 연출하는데 중점을 둔다”고 밝혔다.

평소에 옅은 메이크업을 즐겨 하는 임주은도 데이트에는 평소 해보지 않았던 스타일에 도전하고 싶다는 말을 남겼다. 임주은은 “내 얼굴의 장점을 최대한 살릴 수 있도록 음영 메이크업으로 우아함을 살리고, 입술을 촉촉하고 도톰하게 보이도록 포인트를 주고 싶다. 여기에 여성스러우면서도 도도한 분위기를 내는 로즈나 피오니 계열의 향수로 마무리하고 싶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