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음악
  • 입력 2016.02.29 10:01

마마무, '넌 is 뭔들'로 성공적 컴백.. 발라드·댄스 넘나드는 '걸크러쉬' 매력

▲ 마마무 외모 몰아주기 캡처 (이제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걸그룹 마마무가 신곡 '넌 is 뭔들'로 컴백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 26일 첫 번째 정규앨범 '멜팅(Melting)'을 발표한 마마무는 타이틀곡 '넌 is 뭔들'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25일 Mnet '엠카운트다운'를 시작으로 KBS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음악프로그램에 연이어 출연한 마마무는 타이틀곡 '넌 is 뭔들'을 비롯해 수록곡 '아이 미스 유(I Miss You)'와 '1cm의 자존심'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들은 기존 걸그룹들이 보여주지 않은 '외모 몰아주기' 애드리브로 거침없이 망가지며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에 휘인의 "여기 보세요"라는 내레이션 이후 멤버들이 음악프로그램마다 외모 몰아주기 애드리브를 선보였다.

또 마마무는 컴백 무대에서 R&B 발라드곡 '아이 미스 유(I Miss You)'와 처음으로 도전한 힙합곡 '1cm의 자존심' 무대를 추가로 공개하며 발라드와 힙합, 댄스를 오가는 '걸크러쉬' 매력을 발산했다.

실제 27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선보인 마마무의 컴백 무대영상은 네이버 TV캐스트에서 조회수 1위에 등극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한편 성공적인 컴백무대를 펼친 마마무는 타이틀곡 '넌 is 뭔들'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