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6.02.25 10:42

세븐에듀, ‘친구추천하면 바나나우유·문화상품권’ 제공 무료 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세븐에듀에서 ‘친구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 학기 첫 시험 상위권 선점을 위해 기획된 세븐에듀의 친구추천 이벤트는 친구를 추천하면 추천자와 피추천자 모두에게 바나나우유와 문화상품권을 무료로 선물하는 이벤트로, 홈페이지 외에 세븐에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sevenedu.net)에서도 함께 진행한다.

세븐에듀 친구추천 이벤트는 회원가입, 무료특강, 프리패스 추천의 총 3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회원가입 이벤트는 세븐에듀 홈페이지에 신규로 가입하는 회원이 기존 세븐에듀 회원ID를 추천인에 등록하면 추천자와 피추천자 모두에게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무료특강 이벤트는 세븐에듀 회원 모두에게 신학기 대비 영어와 수학 개념강좌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로 강남구청 영어영역 이얼 강사의 ‘10시간에 끝내는 수능 어법’ 강좌와 EBS 샤이니 강사의 ‘2주만에 끝내는 샤이니 문법’,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의 ‘마으겔로쉬 수학Ⅰ-다항식’, ‘마으겔로쉬 미적분Ⅰ-수열의 극한’ 강좌를 무료로 제공한다.

 

문화상품권 증정으로 가장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프리패스 친구추천 이벤트는 기존 프리패스 회원이 친구 또는 후배에게 세븐에듀 프리패스를 추천하여 수강신청을 할 경우 추천자와 피추천자 모두에게 문화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한다. 문화상품권은 횟수에 상관없이 무제한으로 증정되며, 해당되는 프리패스 강좌에는 ‘고1, 고2, 고3 국영수 프리패스’, ‘수학 올패스’, ‘수능 0원 패스’, ‘개념 프리패스’, ‘수능 슈퍼패스’ 등이 포함된다.

세븐에듀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외에 추가로 세븐에듀 공식 페이스북에서도 친구추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세븐에듀 페이지를 방문해 페이지와 게시물 좋아요를 누른 후 친구에게 공유하기만 하면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자 중 총 50명을 추첨하여 바나나우유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학생들의 신학기 열공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친구추천 이벤트’에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질 좋은 컨텐츠와 좋은 강의,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세븐에듀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