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공연
  • 입력 2016.02.23 17:34

[HD+] ‘맘마미아!’ 서현 "소녀시대 언니들, 긴장하지 말고 즐기라고"

▲ 서현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맘마미아!’ 서현이 소피 역은 연기함에 있어 소녀시대 멤버들이 조언을 해 줬다고 밝혔다.

23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동 롯데월드 샤롯데씨어터에서 뮤지컬 ‘맘마미아!’ 프레스 리허설 행사가 개최됐다. 리허설에는 ‘맘마미아!’ 전체 배우 및 해외, 국내 스태프들이 참여했다. 

이날 소피 역을 맡은 서현은 "소녀시대 언니들이 긴장하지 말고 즐기면서 하라고 조언해줬다”라며 웃었다.

이어 서현은 “믿고 보는 배우라는 수식어를 얻고 싶다. 앞으로 10년, 20년 뒤에도 사람들이 많이 찾게 되는 배우가 되고 싶다“라며 포부를 전했다.

뮤지컬 ‘맘마미아!’가 최정원, 신영숙 (도나), 전수경, 김영주 (타냐), 이경미, 홍지민 (로지), 남경주, 성기윤 (샘), 이현우, 정의욱 (해리), 오세준, 호산 (빌), 박지연, 서현, 김금나(소피), 심건우 (스카이)로 구성된 더 강력해진 캐스팅과 짜임새 있는 구성을 기반으로 2016년, 또 한 번 대한민국을 찾아왔다.

한편 ‘맘마미아!’는 세계적인 팝 그룹 아바의 히트곡 22곡을 엮은 쥬크박스 뮤지컬로, 1999년 영국 웨스트엔드에서 탄생한 이후 현재까지 영국을 비롯해 미국, 독일, 프랑스 등 49개 프로덕션, 440개 주요 도시에서 6000만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20억 불 이상의 티켓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공연이다.

‘맘마미아!’는 오는 2월 24일부터 6월 4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