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6.02.21 08:53

[HD] 레인보우, 7人 7色 뷰티팁 공개 '언니들의 예뻐지는 비결'

▲ 레인보우 ⓒ피가로 코리아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신곡 '우(Whoo)'로 컴백한 걸그룹 레인보우(재경 현영 우리 지숙 노을 승아 윤혜)가 7인 7색 화보와 동시에 뷰티 꿀팁을 공개했다. 

먼저 레인보우의 ‘카리스마 리더’ 재경은 “연습만이 살 길”이라며 “메이크업을 잘 하려면 많이 해보는 수밖에 없다. 본인 피부와 잘 어울리는 컬러, 눈썹, 아이라인만 찾아도 성형 없이 예뻐질 수 있다”고 조언했다. 특히 재경은 “메이크업 제품에 관심이 많아 신제품이 나오면 매장에 가 꼭 테스트를 해보는 편”이라며 “두려워하지 말고 다양한 컬러에 도전해 보시면 좋겠다. 스트레스가 심할 때 립스틱 색깔을 바꿔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밝혔다.

“피부에 관심이 많다”는 현영은 “데뷔할 때는 관심이 없었는데 이후 화장을 많이 하다 보니 피부가 많이 안 좋아졌다”며 “그때부터 관심 갖고 케어 하고 있다. 클렌징을 꼼꼼히 하고 극건성 이라 수분크림 위에 고보습 크림을 덧바른다. 또 입가 주변이 건조할 땐 바세린을 발라준다. 많은 여성분들도 꼼꼼한 관리로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노을 역시 피부 관리를 강조했다. 노을은 “좋은 피부를 타고 났다고 자만하면 안 된다”며 “이 일을 하면서 피곤하다 보니 화장을 안 지우고 잔 적이 많다. 그랬더니 피부가 예전 같지 않다”고며 웃었다. 이어 노을은 “클렌징부터 기초까지 잘 챙겨줘야 한다. 피부도 숨을 쉬어야 하지만 화장 안 하는 날에도 선크림만은 꼭 발라줘야 한다”고 귀띔했다.

그룹 내 꿀피부 소유자로 부러움을 사고 있는 윤혜는 “물을 많이 마시는 게 중요하다”며 “클렌징 등 홈케이를 잘 해주고 무조건 스케줄이 끝나면 바로 화장을 지운다. 화장시간을 줄일 것, 물을 많이 마실 것, 이 두 가지가 가장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짙은 쌍꺼풀이 매력적인 우리는 쌍꺼풀 보유자가 할 수 있는 메이크업 팁을 공개했다.

우리는 “눈을 강조하려고 아이라인을 짙게 그렸는데 쌍꺼풀이 나처럼 두꺼운 사람은 진하게 하면 오히려 판다 같아 보일 수 있다”며 “요즘에는 산뜻한 화장이 어울리는 시대다. 얇게 아이라인을 그리고 눈꼬리가 올라가면 볼 라인이 넓어 보일 수 있으니 눈밑을 브라운 톤으로 채우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말했다. 승아는 “필라테스를 배우고 있다. 몸의 밸런스를 맞춰주고 부기도 빠진다”며 “춤을 추긴 하지만 몸의 균형을 잡아주는 운동을 따로 병행해야 몸매를 유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지숙 역시 다시 한 번 보습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지숙은 “제일 중요한 게 이너뷰티”라며 “메이크업도 잘해야 하지만 여자는 피부가 좋아야 한다. 밀가루를 줄이고 물을 많이 마신다. 또 베이스메이크업은 숍에 가기 전에 따로 하고 갈 정도로 신경 쓰는 편”이라며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고 메이크업도 기초부터 찬찬히 다진다”고 뷰티 팁을 전수했다.

한편, 레인보우는 지난 15일 4번째 미니앨범 ‘프리즘(Prism)’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우(Whoo)’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