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6.02.21 08:53

'가화만사성' 김지호, “원미경 선배님과 많은 대화 나누며 따뜻함 느낀다”

▲ 김지호 ⓒ스토리 플랜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화만사성’ 김지호의 끝없는 음식사랑이 공개됐다.

오는 27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극본 조은정/ 연출 이동윤, 강인/ 제작 스토리 플랜트)에서 한미순 역을 맡은 김지호를 만나 인터뷰를 가졌다.

봉가네 듬직한 맏며느리로 출연하는 김지호는 시어머니 원미경에 대해 “원미경 선배님과 두 번째 만남이다. 이번에는 선배님 옆에 붙어 자주 대화를 나눈다. 아이를 키우는 엄마로서 많은 조언도 해주시고, 자상하게 챙겨 주셔 마음이 따뜻해진다”며 원미경에 대한 남다른 존경심과 애정을 드러냈다.

김지호는 원미경 사랑에 이어 음식사랑을 인증했다. 그는 “먹는 것을 정말 좋아한다. 먹는 행복을 누리지 못하는 이들이 안타깝다”며 음식얘기에 눈을 초롱초롱하게 반짝였다. 이어 “즐겁게 먹은 후 꾸준히 운동을 하며 관리를 하고 있다”라며 웃음을 터트렸다.

무엇보다 김지호는 실제 요리 실력에 대해 “요리 프로그램 MC를 하며 어깨너머 배운 것들이 연기에 도움이 된다. 요리 선생님께 ‘웍 잡는 데 보통 한 달을 배워야 하는데 역시 배우라 그런지 빠르다’고 칭찬 받았다”며 요리연기에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 기대감을 높였다.

김지호의 사랑 가득한 인터뷰를 비롯해 김영철-원미경-김소연-이상우-이필모-윤다훈의 ‘가화만사성’ 출연 소감이 담긴 인터뷰가 공식 홈페이지(http://www.imbc.com/broad/tv/drama/gahwa/)를 통해 공개돼 관심을 모은다.

한편 ‘가화만사성’은 ‘호텔킹’, ‘신들의 만찬’, ‘황금물고기’ 등을 집필한 조은정 작가와 ‘운명처럼 널 사랑해’, ‘여왕의 교실’, ‘신들의 만찬’ 등을 연출한 이동윤 PD의 2016년 작품. 특히, 이동윤 PD 와 조은정 작가가 ‘신들의 만찬’ 이후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만큼 더욱 큰 기대를 모은다. ‘가화만사성’은 MBC ‘엄마’의 후속으로 2016년 2월 27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