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은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2.01.25 09:20

브라이언 티저 영상에서 싸이코 연기 예고? 타이거JK까지?

 

[스타데일리뉴스=조은영 기자] 피처링 하지 않기로 유명한 아티스트 타이거JK가 참여한 브라이언의 신곡 티저 영상이 25일 오전부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신곡의 제목은 '너 따윈 버리고'로, 영상은 연휴 마지막 날인 25일 자정에 일제히 공개 되었다.
 
공개 된 티저 영상 속에서 가장 돋보이는 아티스트는 단연 타이거JK로, 짧게나마 특유의 탄성을 자아내는 랩을 잠시 동안 선보이며 공개 될 신곡의 심상찮은 조짐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브라이언은 억압복을 입고 뒤를 돌아보는 모습을 선보이며, 뮤직비디오 본편에서 공개 될 파격적인 연기 변신과 범상치 않은 스토리 라인 역시 예고하고 있다.
 

 

또한, 타 아티스트 앨범에 잘 참여하지 않기로 유명한 타이거JK 가 랩 피처링은 물론 신곡 '너 따윈 버리고'의 전체 작사를 진행하였다는 후문에 네티즌들은, "이번 곡의 대박 조짐이 보인다" "역시 타이거JK의 포스는 넘사벽" “노래는 언제 공개? 빨리 들어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전작 이후 10개월만의 공백을 깨고 정말 오랜 시간 동안 준비한 흔적이 돋보이는 브라이언의 새로운 미니 앨범 ReBorn Part 1은 오늘밤 12시, 26일 자정에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 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