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음악
  • 입력 2016.02.19 15:44

버즈, 이슬라이브 2탄 'MY LOVE' 공개

▲ 버즈 ⓒ산타뮤직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밴드 버즈 (김예준, 윤우현, 신준기, 손성희, 민경훈)가 술자리에서 부른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의 인기에 힘입어 2탄 'MY LOVE'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8일 메이크어스에서 운영 중인 'dingo music' 을 통해 버즈 ‘이슬 라이브’ 영상이 공개되었다. ‘이슬 라이브’는 요즘 핫한 가수들이 실제 술자리에서 자연스럽고 꾸밈없이 즐기고 노래 하는 메이크어스의 영상 컨텐츠로 1탄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은 공개한지 12시간도 안되서 100만뷰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2탄에서 버즈 멤버 손성희는 어쿠스틱 기타로 'MY LOVE'의 반주를 하고, 민경훈은 1탄에 이어 소주병을 마이크 삼아 노래하는 모습이 눈에 띈다. 다른 멤버들은 호응을 유도하고 박수를 치며, 막내 민경훈을 흐뭇한 모습으로 바라본다.

노래가 끝난 직후 노래를 감상한 손님들에게서 큰 박수소리가 터져나왔고, 최선을 다해 노래한 민경훈과 반주를 한 손성희에게 수고했다는 말을 전하는 훈훈한 멤버들의 모습 보인다. 버즈의 '이슬라이브'는 공개된 12시간만에 150만명이상의 네티즌들이 시청을 하며 SNS에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버즈 전국 투어 ‘The Original' 콘서트는 2월 20일 광주, 2월 27일, 28일 인천, 앵콜 콘서트는 3월 5일, 6일 서울에서 열리며, 마지막 제주도 콘서트는 3월 12일 열린다.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