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방송
  • 입력 2016.02.19 15:27

[HD+] '돌아와요 아저씨' 정지훈 "신윤섭 감독, 날 안 믿어줘.. 어떤 연기 해도 교정해준다"

▲ 정지훈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정지훈이 신윤섭 감독의 지도력을 극찬했다.

19일 오후 서울 목동 SBS에서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배우 이민정, 정지훈, 오연서, 김인권, 김수로, 이하늬, 라미란, 윤박, 최원영이 참석했다.

이날 정지훈은 "촬영 전 연기 준비를 어떻게 했나"라는 질문에, "신윤섭 감독님은 내가 어떻게 연기하든 날 믿어주지 않는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정지훈은 "내가 어떤 방법으로 연기를 해도 감독님은 나를 교정하려 노력하신다. 그래서 이번 드라마에 들어가면서도 발음, 발성을 교정하느라 고생을 많이 했다. 프로페셔널하고 꼼꼼한 감독님 덕에 배우들이 도움을 많이 받고 있는 것 같다.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SBS 드라마 스페셜 ‘돌아와요 아저씨’는 우연히 죽음을 맞게 된 두 남자 김영수(김인권 분), 한기탁(김수로 분)이 ‘역송 체험’을 통해 현세로 돌아와 각각 이해준(정지훈), 홍난(오연서)이 되어, 다양한 사건들을 겪는 이야기를 그린다. 두 남자가 분노, 슬픔, 복수에의 욕망을 극복해가며 결국 ‘모르고 죽었으면 안타까웠을’ 사랑의 의미와 행복을 깨닫게 되는 과정을 통해 진정 가치있는 삶이란 어떤 것인지에 대해 알아본다. 

‘돌아와요 아저씨’는 오는 24일 수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