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방송
  • 입력 2016.02.19 09:34

‘슈퍼맨’ 이범수 자녀 소을·다을, ‘깜찍이 토끼’ 변신.. '상큼 미소'

▲ 소을·다을 남매 (KBS 제공)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범수의 자녀 소을-다을 ‘소다 남매’가 귀여운 토끼로 변신했다. 

오는 24일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118회 ‘날아라 병아리’가 방송된다. 지난주 배우 이범수와 함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첫 등장한 소다남매는 똑 부러지는 딸 소을과 자기만의 세계에 푹 빠진 외계인 아들 다을의 팔색조 매력으로 화제를 불러 일으킨 바 있다.

이 가운데 ‘슈퍼맨’ 제작진 측이 소을-다을의 방송에서 볼 수 없는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바로 카메라 어플을 통해 토끼로 변신한 소다 남매의 특별한 사진을 선보인 것.

공개된 스틸 속 소을-다을 ‘소다 남매’는 깜찍한 토끼 남매로 변신한 모습이다. 특히 동생 다을은 만화 속에서나 볼 법한 앙증맞은 비주얼을 뽐낸다. 다을은 카메라를 응시하며 수줍게 미소를 짓고 있는데 쫑긋 세운 토끼 귀와 앞니의 위치가 절묘해 토끼 싱크로율 200%를 자랑한다.

이범수와 소을-다을 '소다남매'가 첫 등장부터 귀여운 엉뚱 매력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은 가운데, 앞으로 이들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118회는 오는 24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