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음악
  • 입력 2016.02.19 09:25

레이디스 코드, 타이틀곡 ‘갤럭시' 티저 공개.. '음악·비주얼 한층 성숙'

▲ 레이디스코드 티저영상 캡처 ⓒ일광폴라리스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가 드디어 돌아왔다.
 
19일 자정 레이디스 코드의 소속사 일광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를 통해 레이디스 코드의 새 앨범 '미스터리(MYST3RY)'의 타이틀곡 ''갤럭시(Galaxy)'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흑백의 티저 영상에는 긴장감을 불러 일으키는 시계 초침 소리와 함께 모습을 드러내는 레이디스 코드 애슐리, 주니, 소정의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이 새로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또한 여러 가지 모양을 가진 의문의 가위들과 삼각형 모양을 이루는 체스 판, 여기에 영상 말미 화려한 색감의 음식들이 놓여있는 테이블이 교차적으로 그려지며 시각적인 화려함이 펼쳐진다. 
 
특히 이번 티저 영상에는 2년 만에 돌아온 레이디스 코드의 목소리와 "낯선 날 부디 반겨줄래" 라는 의미심장한 신곡의 가사가 공개돼 그 동안 레이디스 코드를 기다렸던 팬들에게 더욱 그 의미가 남다를 것으로 보인다.
 
한편 지난 2014년 '키스 키스(Kiss Kiss)' 이후 약 2년 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온 레이디스 코드는 멤버 충원 없이 애슐리, 주니, 소정으로 뭉쳐 오는 24일 자정 앨범 발매를 앞두고 막바지 음반 작업에 매진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