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방송
  • 입력 2016.02.18 11:44

'객주' 장혁, 마지막 촬영현장 공개.. “모든 분들 협력해 오늘을 맞이한 것”

▲ '장사의 신' 장혁 촬영 후기 사진 ⓒ싸이더스HQ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배우 장혁이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KBS2 수목드라마 '장사의 신-객주 2015'(극본 정성희, 이한호 / 연출 김종선)에서 ‘천봉삼’으로서의 마지막 촬영 현장과 함께 시원섭섭한 종영 소감을 공개한 것.

오늘 18일(목) sidusHQ 공식 TV캐스트(http://tvcast.naver.com/sidushq)에 공개된 영상 속에서 장혁은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드라마 마지막 촬영을 이어나가는데 이어 지난 여름부터 함께 했던 정든 배우들과 아쉬운 인사를 나누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어 “긴 시간 동안 촬영을 하면서 행복하고 즐겁기도 하고, 말할 수 없이 외롭고 힘겨운 일들도 있었는데 동료 배우들 감독님, 스태프들이 다같이 협력을 해서 오늘을 맞이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라며 뭉클한 마음을 전하는데 이어 “한 작품이 끝나고 나면 여러가지 감정들이 물밀듯이 올라오는데 지금은 매우 기분이 좋고요. 나중에 끝나고 나서 종합적으로 반성할 부분은 반성하고, 또 스스로 잘했던 부분은 칭찬하면서 한 작품 잘 마무리할 것 같습니다. 그 동안 지켜봐 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다음 작품에서는 조금 더 성숙하고 설득력있는 연기로 다시 여러분께 다가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라고 마지막 인사를 전하기도.

한편 장혁은 정도 많고 의리도 강한 상인 ‘천봉삼’ 역을 맡아 굴곡진 인생 속에서의 삶의 애환과 더불어 절체절명의 순간에 기지를 발휘하는 모습들로 안방극장에 재미를 더했다.

긴 여정을 마무리하며 즐거우면서도 애틋한 종영소감을 남긴 장혁이 등장하는 KBS2 수목드라마 '장사의 신-객주 2015'는 오늘 18일(목) 밤 10시에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