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방송
  • 입력 2016.02.18 10:31

'배우학교' 연기학생 7인, 발레수업 나선다.. 전원 ‘쫄쫄이 발레복’ 착용

▲ '배우학교' 촬영스틸컷 ⓒtvN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tvN ‘배우학교’ 열혈 연기 학생 7인이 발레 수업에 나선다. 오늘(18일, 목) 밤 11시에 방송하는 ‘배우학교’ 3회에서 유병재, 박두식의 수염 없는 모습과 연기 학생 7인 전원의 ‘쫄쫄이 발레복’ 자태가 공개되는 것.
 
이 날 발레 수업은 “배우에게 자신의 몸을 통제하는 것은 중요한 문제로 끊임없이 연습하고 표현해봐야 한다. 그렇기 때문에 배우들이 노래, 성악, 무용, 발레 등 다양한 장르의 예술들을 익히면 표현력이 더 풍성해진다. 향후 '배우학교'에서도 다양한 표현력 향상 수업들이 진행될 것이다”라는 연기선생님 박신양의 의지로 성사됐다. 발레를 활용한 창작 연기를 펼치는 등 뜨거운 열의로 수업이 진행됐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특히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을 살펴보면 유병재, 박두식의 면도 후 달라진 이미지와 연기 학생 7인의 ‘쫄쫄이 발레복’ 차림이 눈길을 끈다. 발레는 겉모습도 깔끔하게 단장 후 임해야 한다는 선생님의 말에 유병재와 박두식은 면도를 결심하게 됐다. 평소 수염을 아꼈던 두 사람이라 면도를 주저했지만 이내 한층 젊어 보이고 깔끔해진 모습에 만족감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이 날 방송에서는 자신의 롤모델 연기를 발표하는 시간과 발레 수업 등 첫 합숙 촬영의 마지막 이야기가 이어진다. 특히 만학도 이원종의 변화가 극의 몰입도를 더 할 예정이다. 합숙 첫 날 연기 매너리즘을 고백하며 연기학생들의 순수한 열정을 부러워하던 그가 ‘배우학교’ 연기 수업을 통해 점차 변하게 되는 것. 이원종의 변화와 첫 합숙 촬영 마지막을 장식할 발레 수업은 오늘(18일, 목) 밤 11시에 방송하는 tvN ‘배우학교’ 3회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tvN ‘배우학교’는 명품 배우 박신양이 ‘연기 선생님’으로 등장해 연기를 배우고 싶은 ‘연기 학생’ 7인 이원종, 장수원, 유병재, 남태현, 이진호, 박두식, 심희섭에게 직접 연기 교육에 나서는 연기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첫 방송에서 평균 시청률 3%, 최고 시청률 3.5%를 기록했다. 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