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음악
  • 입력 2016.02.17 15:34

태민, 첫 정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 'Press It' 22일 개최

▲ 태민 신곡티저 캡쳐 ⓒSM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컴백 소식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SM 특급 에이스 샤이니 태민(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태민은 새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22일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THEATRE에서 첫 정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 'Press It'(프레스 잇)을 개최, 오후 4시에는 미디어 쇼케이스를, 오후 7시에는 팬들을 위한 쇼케이스를 펼칠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특히, 태민은 이날 무대에서 타이틀 곡 ‘Press Your Number’(프레스 유어 넘버)를 비롯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함은 물론, 새 앨범과 퍼포먼스에 관한 다채로운 이야기도 들려줄 계획.

뿐만 아니라, 오후 7시에 시작되는 팬들을 위한 쇼케이스는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생중계된다.

더불어 지난 17일 0시 태민 공식 홈페이지, Vyrl(바이럴) SMTOWN 계정 등을 통해 신곡 ‘Press Your Number’의 티저 영상(https://youtu.be/ZmvhtcOJSuY)을 오픈, 파격적인 모습으로 변신한 태민을 만날 수 있어,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한편, 태민의 첫 정규앨범 ‘Press It’은 오는 23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도 오프라인 발매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