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6.02.17 10:22

공현주, “남자친구 이상엽, 풀 메이크업 더 좋아해” (화장대를 부탁해)

▲ 공현주 '화장대를 부탁해' 예고편 캡쳐 ⓒFashionN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겸 플로리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공현주의 완벽 미모와 몸매 노하우가 공개된다.

17일(수) 오후 9시에 방송하는 티캐스트 계열의 여성채널 패션앤(FashionN)의 ‘화장대를 부탁해’게스트로 공현주가 출연한다.

배우 이상엽과 공개연애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공현주는 녹화 당시 “남자친구가 어떤 스타일링을 가장 좋아하냐”는 MC들의 질문에 “남자친구가 말로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선호한다지만, 실제로는 풀 메이크업을 했을 때 가장 좋아한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가장 열심히 관리하는 곳으로 ‘립케어’를 꼽으며 “건조한 겨울에 가장 메마르기 쉬운 부위라 집중 관리한다”고 뷰티팁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공현주는 운동 마니아답게 올인원 운동기구인 핏보드와 전기 자극으로 운동 효과를 높이는 EMS로 몸매 관리하는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페트병을 이용해 누구나 쉽게 따라하며 숨은 지방을 없앨 수 있는 ‘공현주표 운동법’도 소개된다.

사랑에 빠진 공현주가 전하는 특별한 뷰티 팁과 최근 유행하는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주제로 펼쳐질 박진감 넘치는 뷰티 배틀은 17일(수) 오후 9시 패션앤 ‘화장대를 부탁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