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16.02.16 15:25

계절 상관없는 '다이어트', 쉽게 몸매 만드는 법?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여성들에게 있어 '다이어트'는 떼려야 뗄 수 없는 숙명과도 같은 것이다. 슬림하고 아름다운 몸매에 대한 관심은 계절이나 나이를 불문하고 식을 줄 모른다. 때문인지 여성들은 요가, 헬스, 수영 등 다양한 운동법은 물론 식이요법을 통해 다이어트에 대한 오감을 곤두세우고 있지만 바쁜 일상 속에서 막상 다이어트에 성공하기란 쉽지 않다.

하지만 그렇다고 쉽게 포기할 수도 없는 일. 최근에는 비교적 간단하고 빠른 시일 내에 살을 빼기 원하는 많은 여성들에게 '인치주사'가 주목 받고 있다.

인치주사는 지방용해액과 초음파, 고주파, 중저주파 시술을 병행하여 지방의 사이즈 감소는 물론 지방을 직접적으로 파괴 및 배출시키는 시술이다. 특히 지방흡입술과 달리 수술이나 마취에 대한 부담감이 없으며, 시술 후 별도의 회복기간이나 관리가 필요하지 않다. 뿐만 아니라 시술 후 멍이나 붓기가 거의 없는 편이고, 인체에 무해한 약물을 사용하기 때문에 부작용이 거의 없는 것이 특징이다.

▲ 리노보클리닉 의원 김승준 원장

이에 강남에 위치한 피부과 리노보클리닉 의원 김승준 원장은 "인치주사는 전반적인 몸매개선과 더불어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노폐물을 배출시키고 피부탄력 개선 및 셀룰라이트 감소 등의 다양한 효과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는 시술이다"고 설명했다.

김 원장은 "인치주사 시술 후 지방이 녹기 시작하면서 약간 부은 듯한 느낌이나 가려움증, 붉은기, 발열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나 이는 지방이 분해되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며 대개 하루, 이틀 정도 유지되며 그 후 점차 지방이 빠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인치주사는 1주일에 한번씩 총 5회의 시술이 진행된다. 기술의 발달로 비교적 쉽게 몸매라인을 개선할 수 있게 되었지만 시술에 의존하기 보다 시술과 함께 적절한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해야 효과를 더욱 장기적으로 유지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