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6.02.16 13:17

세븐에듀 차길영ㆍ이얼ㆍ샤이니 ‘0원 프리패스’ 출시.. '목표 달성 시 환급 특징'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고등 온라인 교육기업 세븐에듀(대표 차길영)가 수험생들의 수능 고득점 달성을 지원하기 위해 수학과 영어인강 ‘수능 0원 패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수능 0원 패스’는 기존 수능 슈퍼패스의 혜택에 수험생들을 위한 파격적인 환급 혜택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세븐에듀의 ‘수능 0원 패스’는 월 3만 원 대의 합리적인 비용으로 2017학년도 수능 날까지 세븐에듀의 수능 전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미션 달성 시 수강료 100% 전액을 환급받을 수 있다. 성적이나 합격 여부에 따라 환급을 정하는 타사의 상품들과는 달리 출석률과 완강 목표 달성이라는 환급 조건으로 수험생들이 수능 시험을 준비하는 동안 수강료 걱정 없이 학습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제작된 점이 특징이다.

또한 세븐에듀 수학인강 스타강사 차길영 강사와 EBS·강남구청 선정 영어 1위 이얼 강사, EBS 누적 수강생 50만 명의 샤이니 강사까지 수능 수학과 영어영역 스타강사의 노하우를 반영해 수능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함으로써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많은 수험생들이 ‘수능 0원 패스’로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의 강의를 수강하여 수능 고득점을 이뤄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수험생들이 강의료 부담 없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