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공연
  • 입력 2016.02.16 09:43

신화, 데뷔 18주년 기념 콘서트 '팬클럽 선예매 실시'

▲ 신화 콘서트 포스터 (신화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신화의 데뷔 18주년 기념 콘서트 ‘HERO’가 오늘(16일) 팬클럽 선예매를 실시한다.

오는 3월 26일(토)-27일(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신화의 데뷔 18주년 기념 콘서트 ‘2016 SHINHWA 18TH ANNIVERSARY CONCERT ‘HERO’’가 오늘(16일) 팬클럽 선예매 진행을 앞두고 있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국내 최대의 실내 공연장인 체조경기장에서 수년간 매년 3월 자신들의 데뷔 일자에 맞춰 단독 콘서트를 개최해온 신화는 팬클럽 선예매는 물론, 일반 예매까지 매년 2만 여 석이 넘는 전 좌석을 매진 시키며 ‘명불허전’ 국내 최고의 티켓파워를 입증해왔다.

▲ 신화 콘서트 포스터 (신화컴퍼니 제공)

이에 오는 18일(목) 일반 티켓 오픈을 앞두고 오늘(16일)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팬클럽 신화창조 11기에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한 팬클럽 선예매가 진행될 것으로 알려져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관심과 눈길을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신화의 데뷔 18주년 기념 콘서트는 전 좌석 지정제로 보다 편안하게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배려하였으며, 매년 다양한 공연 연출과 화려한 스테이지로 많은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콘서트인 만큼 이번 콘서트 역시 스페셜한 무대를 선보일 것을 예고해 팬들의 더욱 치열한 예매 전쟁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신화컴퍼니 측은, “오는 3월 개최되는 신화의 데뷔 18주년 기념 콘서트의 팬클럽 선예매가 오늘 진행된다. 데뷔 18주년을 기념해 올해 역시 팬들과 콘서트를 통해 뜻 깊은 시간을 함께 할 수 있도록 최상의 무대와 퍼포먼스를 준비하고 있으니 오는 3월 개최되는 신화의 콘서트에 많은 기대와 성원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3월 26일(토)-27일(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신화의 데뷔 18주년 기념 콘서트 ‘2016 SHINHWA 18TH ANNIVERSARY CONCERT ‘HERO’’는 인터파크를 통해 오늘(16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 오는 18일(목) 오후 8시 일반예매가 진행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