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6.02.16 08:59

정준영, 감성 가득한 티저 이미지 공개 '컴백 카운트다운'

▲ 정준영 공감 티저 ⓒC9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정준영이 컴백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약 1년 8개월 만의 솔로 앨범 발매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정준영이 16일 오전 공식SNS를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 오는 24일 컴백을 예고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014년 상반기에 발표한 미니앨범 'TEENAGER' 이후 오랜만에 솔로 가수로 컴백하는 정준영은 앞서 앨범 발매 소식과 함께 홍콩 올 로케이션으로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다는 소식을 전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이번에 공개된 흑백 톤의 티저 이미지에는 정준영이 각기 다른 두 여자의 손을 잡고 있는 뒷모습이 등장한다. 그간 대중들에게 보여졌던 정준영의 장난기 많은 모습과 달리 정준영의 진지한 매력이 돋보인다. 티저 이미지에 기재된 '2016. 02. 24'라는 컴백 날짜와 함께 공개해 정준영의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1년 8개월 만에 발표하는 이번 신곡은 정준영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돋보이는 락 발라드 곡으로, 특히 정준영 특유의 감성이 돋보이는 가사가 많은 이들의 '폭풍 공감'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오는 20일(토)-21일(일) 롯데카드 아트센터 아트홀에서 정준영 밴드 콘서트 ‘LIVE IN SEOUL’을 개최하는 정준영은 오는 24일 신보를 발매하며 1년 8개월 만에 솔로로 컴백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