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6.02.15 10:09

'육룡이 나르샤' 박혁권, 동방쌍룡의 창시자 '스승 홍대홍과의 만남'

▲ 박혁권 ⓒSBS, 가족액터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박혁권이 이준혁과 함께 찍은 사진이 화제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극본 김영현, 박상연/연출 신경수/제작 뿌리깊은나무들)에서 ‘길태미’와 그의 쌍둥이 형 ‘길선미’를 동시에 맡아 1인 2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박혁권이 스승 홍대홍 (이준혁 분)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박혁권은 극중 스승 이준혁과 함께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죽음 후 볼 수 없었던 길태미와 유쾌한 무술 포즈를 취하고 있어 네티즌들의 반가움을 사는 것은 물론 보는 이들까지 즐겁게 한다.

이어 공개된, 현재 무림 고수로 활약하고 있는 길선미와 동방쌍룡 무술 책을 들고 있는 모습은 길태미-홍대홍의 사진과 비교되며 ‘같은 사람 다른 느낌’이라는 타이틀을 얻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또한 드라마 속에서 볼 수 없어 아쉬움을 남겼던, 길태미-길선미-홍대홍이 한자리에 모인 합성 이미지까지 공개되자 많은 드라마 팬들은 세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을 반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혁권이 길태미에 이어 길선미로 활약하고 있는 SBS '육룡이 나르샤'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