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음악
  • 입력 2016.02.15 09:49

[HD] 레인보우, 네 번째 미니앨범 '프리즘' 오늘(15일) 음원 공개

▲ 레인보우 ⓒDSP미디어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레인보우가 네 번째 미니앨범 '프리즘(PRISM)'의 음원을 공개한다.

레인보우는 15일 정오,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프리즘(PRISM)'의 음원과 더불어 타이틀 곡 'Whoo(우)'의 뮤직비디오도 동시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레인보우의 네 번째 미니앨범 '프리즘(PRISM)'은 멤버 조현영의 자작곡과 고우리의 랩 메이킹 수록뿐만 아니라 타이틀 선정부터 컨셉까지 멤버들의 손길이 닿지 않는 곳이 없을 정도로 레인보우만의 색깔을 보여줄 수 있는 앨범이다.

타이틀 곡인 'Whoo(우)'는 프로듀싱팀 어벤전승의 작품으로 레트로한 느낌의 멜로디 라인과 후렴부의 청량한 고음이 인상적이며, 레인보우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가 가득 차 있는 락 댄스 곡으로멤버 고우리가 랩 메이킹에도 참여해 기대를 더했다.

아울러 'Whoo(우)'의 뮤직비디오는 다채로운 컬러감과 레인보우만의 독보적인 음악 스타일, 퍼포먼스 등 레인보우의 7가지 매력을 담아내 시선을 모을 전망이다.

▲ 레인보우 ⓒDSP미디어

레인보우의 네 번째 미니앨범 '프리즘(PRISM)'에는 서정적인 발라드 '보고 싶다는 그 말도', 신나는 락 댄스 곡이자 타이틀 'Whoo(우)', 레인보우의 파워풀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댄스곡 'Black & White(블랙앤화이트)', 재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Click!(클릭)', 조현영 자작곡 'Eye Contact(아이컨텍)', 'Whoo(우)'의 인스트루멘탈 트랙을 포함한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이번 앨범은 레인보우만의 레인보우만이 할 수 있는 본연의 모습을 보여주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프리즘(PRISM)' 음원 공개 당일인 15일, 레인보우는 컴백을 기념하여 오후8시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네이버 V앱을 통해 생중계 된다.

한편, 레인보우는 오는 16일 방송되는 SBS MTV '더쇼5'를 통해 첫 컴백무대를 가지고 본격적인 활동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