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음악
  • 입력 2016.02.15 09:20

엑소 카이 주연 웹드 '초코뱅크' OST Part.1, '두근두근 러브' CLC 참여

▲ OST Part.1 두근두근 러브 ⓒ바닐라뮤직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EXO '카이'와 배우 '박은빈' 주연의 웹드라마 '초코뱅크'의 OST Part.1 '두근두근 러브'가 오늘 정오 공개된다.

'초코뱅크'의 메인 타이틀곡 '두근두근 러브'는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의 걸그룹 CLC(씨엘씨)가 참여해 발랄하고 상큼한 보이스로 노래의 매력을 배가시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타이틀곡 '두근두근 러브'는 2009년도 발매된 '바닐라어쿠스틱'의 '두근두근 이겨울'을 리메이크한 곡으로도입부의 감성적인 피아노 전주와 캐쥬얼한 스트링 편곡이 곡을 산뜻하게 이끌어가고 거기에 Jazzy한 기타라인이 어우려져 따뜻하면서도 리듬감있게 재탄생했다.

또한 CLC의 멤버 5명 전원이 가창에 참여해 각자 개성있는 보이스로 노래에 색을 입혔다. 이번 웹드라마 '초코뱅크'의 OST 제작을 맡은 '바닐라어쿠스틱'의 리더 '바닐라맨'은 Part.1 '두근두근 러브' 뿐만 아니라 추후 공개될 OST들의 다양하고 매력있는 음악에 대한 기대감과 자신감을 드러냈다.

많은 사랑을 받게될 웹드라마 '초코뱅크'와 더불어 OST 또한 많은 사랑을 받을것으로 예상된다. '초코뱅크' OST Part.1 '두근두근 러브'는 2월 15일 12시(정오)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