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음악
  • 입력 2016.02.14 17:45

[HD+] 세븐틴, "'월간 윤종신' 가창자로 참여한다.. 영광스러워"

▲ 세븐틴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그룹 세븐틴이 월간 윤종신 2월호 가창자로 참여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14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에서 그룹 세븐틴이 'Like Seventeen- Boys Wish'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날 콘서트에서 세븐틴은 "보컬유닛(정한, 조슈아, 도겸, 승관, 우지)이 '월간 윤종신' 2월호에 가창자로 참여한다. 정말 영광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들은 "'월간 윤종신' 2월호에 수록될 '초콜릿'이라는 곡을 오늘 라이브로 공개하겠다"라고 말해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지난 해 5월 '17CARAT'로 데뷔한 세븐틴은 데뷔 후 7개월 만인 지난 해 12월 24일~16일 용산아트홀 대극장 미르에서 첫 콘서트를 열었다. 이번 앙코르 콘서트는 크리스마스의 기적처럼 다가왔던 세븐틴이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세븐틴은 오늘 앙코르 콘서트에서 기존 앨범활동을 통해 보여준 '아낀다', '만세'는 물론 앨범 수록곡과 함께 미공개 곡 등을 고애, 팬드로가 호흡하는 시간을 가지며 '공연돌'로서의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첫 번째 연말 콘서트에서 세븐틴이 힙합, 퍼포먼스, 보컬 유닛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를 살려 유닛 로테이션 스페션 스테이지로 찾아갔다면, 이번 앙코르 콘서트에서는 멤버 개개인의 매력을 담은 솔로 스테이지를 선보인다. 

또 멤버 호시는 "팬 분들을 자랑스럽게 세븐틴 팬이라고 말할 수 있게 하고 싶다. 오늘 팬클럽 이름이 최초로 공개된다. 이따가 콘서트에서 팬클럽 이름을 발표하는 게 기다려진다"라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