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방송
  • 입력 2016.02.05 11:43

'아육대' 비투비 이민혁, 최강 육상돌의 자리를 지킬 수 있을까?

▲ 비투비 이민혁 ⓒMBC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이번 설 특집 2016 '아육대'는 역대급 레전드 육상돌과 신흥 강자들이 총출동하면서 그 어느 때보다 긴장감 넘치는 명승부가 펼쳐졌다. 특히 0.001초 순위 다툼으로 인해 경기 중간 사진 판독이 이뤄지며 경기가 중단되는 사태까지 발생하는 등 돌발 상황과 이변이 속출했다.

'아육대' 대표 경기인 단거리 ‘60m 달리기’는 해마다 탄생하는 신인 선수들의 도전으로 그 어떤 종목보다 결과를 예측하기 힘든 종목. '아육대' 3관왕으로 육상 레전드 신화를 이어 가고 있는 비투비 이민혁이 다시 한 번 금메달을 목에 걸 수 있을지가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비투비 이민혁의 왕좌 자리를 노리는 다른 선수들 또한 만만치 않은 상대. 400m 릴레이에서 우승 경력이 있는 방탄소년단, 평균 신장 183cm를 자랑하는 빅스, 매회 아육대에서 활약을 선보이는 B.A.P 그 외에도 세븐틴, 업텐션 등 육상의 숨은 강자들이 이민혁에게 도전장을 던졌다.

과연, 이민혁은 쟁쟁한 도전자들을 물리치고 다시 한 번 금메달의 영광을 재현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레전드 왕좌를 놓고 펼쳐지는 쫄깃한 0.001초 한판 승부.

새로운 육상 신흥강자들의 대반란과 4관왕을 향한 이민혁의 질주는 오는 9~10일 양일 오후 5시 45분, MBC '설 특집 2016 아이돌스타 육상·씨름·풋살·양궁 선수권 대회'를 통해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