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6.02.05 11:04

티아라 효민, 3월 솔로 출격.. '엑소,레드벨벳,샤이니' 프로듀싱한 라이언전과 손잡아

▲ 티아라 효민 앨범 자켓 프리뷰 ⓒ엠비케이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티아라 효민이 엑소와 레드벨벳, 샤이니 등을 프로듀싱한 라이언전과 손잡는다.

3월을 컴백을 목표로 솔로앨범을 준비중인 효민은 엑소의 'love me right', 레드벨벳의 'dumb dumb', 샤이니의 'view' 등을 프로듀싱한 라이언전과 이번 앨범을 함께하며 엄청난 시너지 효과를 뿜어낼 예정이다.

또, 라이언전 소속 작곡팀 중 비욘세의 Hello를 작곡한 시카고 출신 디큐와, 저스틴비버의 'u smile', 크리스브라운의 'back to sleep', One direction의 'gotta be you' 곡을 프로듀싱한 August rigo도 이번 앨범에 참여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뮤직비디오에는 지드래곤의 '소년이여', 에픽하이의 'Map the soul' 지코의 'Boys and Girls' 이외 GD&TOP, 개리, 이효리, 박재범 등 국내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한 이기백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연출한다.

특히 효민은 이번 솔로 앨범 제작에 작곡가, 스타일리스트, 뮤직비디오 감독, 포토그래퍼까지 직접 섭외에 나서면서 앨범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번 앨범에는 효민의 자작곡 또한 2곡 수록될 예정으로 효민의 자작곡에는 비스트의 용준형이 작사에 참여했다.

한편, 효민은 지난 4일(목요일) 자켓 촬영차 포토그래퍼 장덕화와 제주도로 입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