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6.02.04 09:10

에이프릴 진솔, ‘아육대’ 비하인드 컷 깜짝 공개.. 밤 10시가 되면 사라진다?

▲ 에이프릴 진솔 (에이프릴 공식 SNS)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걸그룹 에이프릴의 멤버 진솔의 MBC 예능 ‘2016 설특집 아이돌스타 육상.씨름.풋살.양궁 선수권대회’ (이하 아육대) 녹화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4일 오전 8시, 에이프릴의 공식 SNS에는 “2016 아육대 방송을 앞두고, 녹화 도중 갑자기 사라진 진솔이 때문에 당황하셨을 팬 분들을 위해 깜짝 공개하는 사진 입니다”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2장의 사진 속 진솔은 어깨가 축 늘어진 채, 하룻강아지 라고 써있는 팀 복을 입고 있다. 특히 입을 삐죽 내밀고 시무룩한 표정을 짓고 있는 진솔의 모습은 풀이 죽은 강아지를 연상케 해 보는 이로 하여금 엄마 미소를 짓게 만들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공개된 사진에는 사연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대중문화예술산업발전법 제 18조에 의하면 아동 .청소년 연예인에게 수면권,휴식권 등 기본 인권을 보장해야 함에 따라 만 15세 미만의 청소년은 오후 10시 이후 방송활동을 할 수 없다. 
 
따라서 올 해 만 14세로 중학교 3학년인 진솔은 녹화당일 밤 9시 50분이 되는 순간 자연스럽게 아육대 촬영현장에서 퇴장해야 했고 이를 지켜보던 현장 스텝들과 팬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진솔은 이날 아육대에 출전했던 수 많은 아티스트 중 가장 최연소 참가자였다.   
 
떨리는 마음에 전날 밤 잠도 제대로 못 이루고 출전했던 아육대 첫 녹화 현장에서 웃지 못할 에피소드로 팬들의 눈도장을 한 몸에 받은 에이프릴은 지난 해 8월 데뷔 ‘꿈사탕’,’무아!(Muah!)’,’스노우맨(Snowman)’ 등 3곡을 연달아 발표하며 무서운 속도로 팬덤을 키워나가고 있는 신예 걸 그룹이다.  
 
한편, 에이프릴은 팬과의 소통에 중점을 둔 프로모션 ‘에이프릴이 만나러 간다’를 최근 성공리에 마치고 오는 13일 에버랜드에서 발렌타인데이기념 로맨틱 콘서트를 가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