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6.01.26 18:28

‘동네의 영웅’ 이수혁의 여인은 누구?

▲ 동네의 영웅 ⓒOCN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OCN 드라마 '동네의 영웅' 속 ‘이수혁의 여인’에 관심에 쏠리고 있다.

지난 23일 첫방송 된 OCN 주말드라마 '동네의 영웅'(연출 곽정환, 극본 김관후)에서 이수혁은 경찰을 꿈꾸지만 현실은 번번히 낙방하는 고달픈 취업준비생 최찬규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최찬규는 생계형 부패경찰 임태호(조성하 분)의 의뢰로 전직 정보요원들을 감시하는 아르바이트를 하며 자연스럽게 ‘바(Bar) 이웃’을 드나들고 새 주인 백시윤(박시후 분)과 친분을 쌓게 된다.

지난 24일 방송된 2회에서 최찬규는 아르바이트를 수행하던 중 옛 여자친구인 현직 검사 서예준(지소연 분)과 우연히 재회하며 새로운 인연의 시작을 예감케 했다. 또한, ‘바 이웃’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작가지망생 배정연(유리 분)으로부터, 용역들을 물리쳐준 ‘그림자’로 오해를 받으며 관계의 시작을 알렸다.

비록 ‘일장춘몽’으로 끝났지만 경찰제복을 입은 채 뭇 여성들에게 둘러싸여 찰나의 순간 ‘여복’을 경험한 바 있는 이수혁은 유리, 지소연과 얽히면서 핑크빛 러브라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동네의 영웅’은 1회 최고시청률 1.3%, 2회 최고시청률 1.9%를 기록했다. ‘동네의 영웅’은 아끼던 후배의 억울한 죽음의 비밀을 풀려는 전직 정보요원이 가난한 취업준비생, 생계형 부패경찰과 함께 고통 받는 이웃을 남몰래 돕는 동네의 영웅으로 거듭나는 ‘생활밀착형 동네첩보전’으로 매주 토-일요일 밤 11시 OCN과 UXN에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