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6.01.26 10:47

려욱, 27일 네이버 V 통해 ‘려욱 On Air - 어린왕자’ 방송

▲ 려욱 ⓒSM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28일 첫 솔로 앨범 ‘어린왕자(The Little Prince)’를 발표하는 슈퍼주니어 려욱(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네이버 V를 통해 매력 발산을 예고한다.

려욱은 오는 27일 오후 8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을 통해 ‘려욱 On Air - 어린왕자’를 진행, 솔로로 변신한 려욱을 만날 수 있는 스페셜 방송인 만큼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이번 ‘려욱 On Air - 어린왕자’에서는 데뷔 후 첫 솔로 앨범 활동에 나선 려욱이 직접 이야기하는 첫 미니앨범 제작 에피소드는 물론, 뮤지컬, 연극, 라디오 DJ 등 다방면에서 활동 중인 려욱의 근황 등 진솔하고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 어린왕자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또한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19일부터 새 앨범 콘셉트로 변신한 이미지와 일러스트를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려욱은 지난 25일 낮 12시, 공식 홈페이지(http://ryeowook.smtown.com/), SMTOWN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신곡 ‘어린왕자(The Little Princ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며, 같은 날 개최된 쇼케이스도 성공적으로 마쳐 앞으로 펼칠 활동에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더불어 려욱의 새 앨범 전곡 음원은 28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같은 날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9일 KBS ‘뮤직뱅크’, 30일 MBC ‘쇼! 음악중심’, 31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타이틀 곡 ‘어린왕자(The Little Prince)’의 무대를 선사, 안방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려욱은 ‘어린왕자(The Little Prince)’로 활발히 활동할 계획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