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6.01.26 09:37

'화려한 유혹' 최강희, 배로 되갚은 치욕 ‘눈에는 눈, 이에는 이’

▲ 화려한 유혹 ⓒMBC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연출 김상협, 김희원/극본 손영목, 차이영) 최강희가 화끈한 설욕전을 펼쳤다. 집에서 쫓겨날 위기에 처한 박정아가 도움을 구하자, 평생을 모아온 비자금 100억마저 빼앗으며 완벽한 복수를 한 것.

지난 25일(월) 방송된 ‘화려한 유혹’ 32회에서는, 미래(갈소원 분)를 죽음으로 몰고 가려 했던 일도(김법래 분)-세영(박정아 분)부부에게 앙갚음을 하는 은수(최강희 분)의 매서운 모습이 그려졌다.

울한 누명을 쓴 세영이 ‘오해를 벗겨달라’며 애원하다 실수로 커피를 쏟고 어찌할 바를 모르는 모습에서 이전의 자신을 떠올린 은수는, 한 순간 역전 된 상황에 차가운 미소를 지었다. 또, 그런 그녀를 밀치며 “커피 얼룩 잘 안 지는데… 안 닦고 뭐해요?”, “됐어요. 그렇게 해서 지겠어요? 총리님이 사주신 옷인데 못 입게 됐네요.”라는 까칠한 대답으로 메이드 시절 세영이 자신에게 줬던 수모를 그대로 되갚아 준 것. 이어, 갤러리 장부를 조작해 모은 비자금 100억을 모두 내놓으라는 엄포를 놓으며 비릿한 웃음과 함께 “내 딸 창고에 버려놓고 무사할 줄 알았니?”라고 자신에게 가장 소중한 딸 미래를 건드린 데에 대한 강한 분노를 드러내기도.

특히, 최강희는 석현(정진영 분)과 일주(차예련 분) 앞에서는 모든 복수심을 접은 듯 이전의 순수한 은수의 얼굴을 하다가도, 일도 부부를 몰아내는 것을 시작으로 무혁(김호진 분)의 불륜을 조작하는 등 ‘석현家’를 무너뜨리기 위해 고도의 계략을 펼치는 이중적 모습을 완벽히 그리며 극의 활력을 더함과 동시에 시청률 상승세에 큰 몫을 하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한편, 강석현의 비자금 100억을 몰래 빼내려던 형우(주상욱 분)의 계획이 석현에 의해 발각될 위기에 처하면서, 과연 은수가 형우를 위기에서 구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MBC ‘화려한 유혹’은 오늘 26일(화)밤 10시에 33회가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