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6.01.26 08:54

'고품격 짝사랑' 진세연, 한겨울 추위 살살 녹이는 샤방 '꽃 미소'

▲ 진세연 ⓒ김종학 프로덕션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청순부터 귀요미까지 팔색조 매력을 넘나드는 진세연의 상큼 발랄한 브이 3종 세트 공개됐다.

중국 소후 티비에서 재생수 1억 2천만뷰(16.01.07일 기준)를 넘으며 중국 대륙을 뒤흔든 ‘고품격 짝사랑'(주연 정일우, 진세연, 연출 지영수, 극본 신유담, 제작 김종학 프로덕션 소후닷컴)이 국내에서도 공개와 함께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언제 어디서나 촬영장을 환하게 만드는 진세연의 촬영장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진세연은 꽃 미소를 날리며 깜찍한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진세연은 브이 포즈가 자신의 마스코트인 듯 항상 오른쪽 눈 옆에 브이를 하고 있는 모습. 고개를 45도로 비스듬히 꺾고 샤방샤방한 눈웃음 보내는 진세연의 모습은 한겨울 추위까지 녹이는 듯하다. 이어 진세연은 머리에 롤을 한 채 카메라를 향해서 건치 미소를 드러내고 있다. 꾸밈없이 솔직 담백한 그의 매력이 보는 이들까지 기분 좋게 만든다.

‘고품격 짝사랑’ 제작사 측은 “진세연은 힘든 촬영장을 환하게 만드는 활력소 같은 존재였다. 언제나 밝은 기운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업 시키는 진세연 덕분에 촬영장은 언제나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다”고 밝힌 뒤 “마지막 회까지 총 2회분 밖에 남지 않은 ‘고품격 짝사랑’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고품격 짝사랑’은 키우는 신인마다 톱스타로 만드는 마이더스의 손 ‘세훈’이 우연히 만난 산골 철벽녀 ‘이령’을 캐스팅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코믹 로맨스로 오는 28일 19~20회 마지막회가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