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방송
  • 입력 2016.01.25 11:23

박시후 중국 팬들, '통 큰 지원 사격' 촬영장 ‘한우 등심 100인분' 쾌척

▲ 동네의영웅 ⓒ후팩토리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배우 박시후의 중국 팬들이 서울 시내 지하철과 버스 곳곳에 ‘박시후 광고’를 내걸며, ‘통 큰 지원 사격’에 나섰다.

박시후는 지난 23일 첫 방송된 OCN 드라마 ‘동네의 영웅(극본 김관후/연출 곽정환)’에서 백시윤 역을 통해 민첩한 액션과 함께 카리스마 연기는 물론 능청스러우면서도 의뭉스런 연기까지, 다채로운 열연을 선보이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박시후의 3년 만의 드라마 복귀는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과 일본 등 해외 각지의 한류 팬들 사이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상황.

무엇보다 박시후의 중국 팬들이 박시후를 향한 두둑한 스케일의 팬심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중국 팬들이 새로운 출발에 나선 박시후를 위해 서울 시내 지하철과 버스 곳곳에 ‘옥외광고 선물’을 쾌척해 깊은 감동을 선사한 것. 중국 팬들은 박시후의 컴백작 ‘동네의 영웅’ 첫 방송 날짜인 지난 23일부터 한 달간 서울 시내 각지에 있는 지하철과 버스에 광고를 게시, 적극적인 응원과 홍보에 앞장서며 열렬한 팬심을 드러냈다.

더욱이 중국 팬들은 지하철 스크린 도어 광고에 “누굴까 그 사람? 위기의 순간 아주 정확한 타이밍에 나타난 슈퍼 히어로”라는 카피로, ‘동네의 영웅’에서 박시후가 맡은 백시윤 캐릭터를 미스터리하게 설명해 흥미를 자아내고 있다.

그런가 하면 박시후의 중국 팬들은 박시후가 한창 의욕을 불태우고 있는 ‘동네의 영웅’을 위해 무려 100여분의 최고급 한우 식사를 선물, 놀라움과 환호를 자아냈다. 지난 18일 중국 팬들이 혹독한 한파에도 밤낮없이 촬영을 이어가고 있는 박시후를 비롯한 동료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촬영장 근처에 위치한 식당에서 한우 등심을 대접, 기운을 북돋아줬던 것.

이에 박시후는 먼 곳임에도 불구하고 아낌없는 지지를 보내는 중국 팬들의 정성 어린 애정에 시종일관 웃음 띤 얼굴로 벅찬 마음을 내비쳤다. 또한 박시후는 팬들의 사랑을 오랫동안 기억하기 위해 조성하, 이한위 등과 함께 ‘한우 먹방 인증샷’을 남기며 고마움을 표현했다.

이외에도 박시후의 중국 팬들은 ‘동네의 영웅’ 촬영장에 손수 포장한 중국 전통과자와 전통주 등 중국을 대표하는 각종 물건들을 배달, 감동을 더했다. 팬들의 든든한 응원에 힘입은 박시후는 더욱 파이팅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 지난번 일본 팬들의 방문에 이어 중국 팬들의 남다른 선물까지, 박시후의 해외 활동이 아닌 국내 활동에도 높은 관심을 보이는 팬들의 정성에서 ‘한류스타’ 박시후의 굳건한 인기를 체감할 수 있었던 셈이다.

박시후 소속사 ‘후팩토리’ 측은 “언제나 변함없이 다방면으로 응원을 보내주는 팬들에게 그저 감사할 따름”이라며 “박시후 역시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 중이다. ‘동네의 영웅’에서 선보일 박시후의 활약을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한편 박시후가 백시윤 역으로 출연 중인 OCN 드라마 ‘동네의 영웅’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