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음악
  • 입력 2016.01.22 14:34

[HD+] 김재중, 생일 맞아 정규 앨범 1곡 깜짝 선 공개 '기대감 UP'

▲ 김재중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김재중이 특별한 생일 선물을 선사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재중이 오는 26일 자정, 자신의 생일을 맞아 2월 발매 예정인 정규 2집의 수록곡 1곡 선 공개를 확정 지었다. 군입대 전 팬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한 만큼 김재중의 특별한 생일날 선 공개를 결정했다. 또한, 선 공개 당일 김재중의 두 번째 정규 앨범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라고 밝혔다.

오는 2월 12일 발매되는 김재중의 정규 2집은 하드록, 브릿팝, 발라드, 블루스 등의 다채로운 장르의 열두 트랙을 담고 있다. 반년에 걸쳐 준비한 이번 앨범에 김재중은 자작곡 2곡을 비롯하여 총 9곡의 작사에 참여, 보다 완성도 높은 앨범을 위한 노력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26일(화) 자정 공개를 확정 지은 선 공개 곡 ‘그거 알아?’는 팝 장르에 김재중 특유의 보컬색, 사랑에 빠진 남자의 심정을 고스란히 담아낸 가사의 조합이 돋보이는 곡이다. 예상치 못한 새 앨범 소식에 폭발적인 반응으로 화답했던 국내외 팬들을 위해 김재중이 준비한 깜짝 선물.

관계자는 “김재중이 드라마와 콘서트 준비로 군 입대 전 바쁜 시간을 보내던 와중에도 팬들을 위한 선물로 준비했던 이번 앨범은 그의 자작곡과 외국 작곡가들의 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입대 전 마지막 콘서트에서 선보였던 곡들을 비롯하여 다채로운 곡들로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깜짝 생일 기념으로 공개되는 김재중의 선 공개 곡 ‘그거 알아?’는 오는 26일(화)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26일 오후부터 각종 오프라인과 온라인 예약 판매처를 통해 총 12트랙이 수록된 정규 2집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