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6.01.21 16:42

세븐에듀, 차길영의 ‘수학 ALL PASS’ 출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스타강사 세븐에듀 차길영의 전 강좌를 1년 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수학 올패스’를 출시했다.

세븐에듀의 ‘수학 올패스’는 예비 고1, 고2, 고3 학생들의 겨울방학 집중 학습을 위해 개념학습과 수능대비를 모두 끝낼 수 있도록 마으겔로쉬 개념강좌, 기출 분석 수능적 발상, 고난도 4점 유형 마스터 클래스, 파이널까지 차길영 대표의 전 강좌와 인공지능 수학 학습 시스템 매쓰뱅크를 모두 모은 프리미엄 학습시스템이다.

▲ 세븐에듀 차길영의 ‘수학 ALL PASS’

차길영 대표의 대표 강좌인 ‘마으겔로쉬’는 수포자부터 1등급 달성을 목표로 하는 최상위권까지 수학의 개념 이해에서부터 심화 학습까지 가능하도록 구성된 강좌로 단순한 공식 암기가 아닌 공식 도출의 원리를 이해할 수 있도록 강의를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내신 선행학습에서부터 수능까지 고득점의 기반을 쌓을 수 있다.

서울대 합격생이 추천하는 수능 기출분석 강좌 ‘수능적 발상’은 수능에 빈출되는 모든 개념과 원리가 문제에 어떻게 적용되는지를 가장 효과적인 접근법으로 전수한다. 차길영 대표의 독창적인 수능적 발상을 통해 문제풀이 시간을 단축시키고 고난도 문제에 투자할 수 있는 시간을 확보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수학 시험에서 개념을 문제에 적용하지 못해 좋은 성적을 받지 못하는 중·하위권 학생들과 고난도 문제에서 점수를 빼앗기는 상위권 학생들의 시간 부족 문제를 해결하여 안정적인 고득점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또한 빈출되는 고난도 유형 분석 강좌인 4점 유형 마스터 강좌와 2016 수능 적중률 73%에 달하는 파이널 강좌까지 제공하여 기본 개념학습에서부터 수능 1등급 달성까지 ‘수학 올패스’ 하나로 끝낼 수 있다.

특히 이번 한정 판매 기간 동안 ‘매쓰뱅크 온라인 실전훈련 1400제’와 ‘절대유형 N제 3000제’를 모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매쓰뱅크 온라인 실전훈련’과 ‘절대유형 N제’는 세븐에듀와 카이스트 수학 연구소에서 개발한 인공지능 수학 스마트 러닝 시스템으로 개정 수학과 최신 시험문제 경향을 완벽하게 분석해 내신과 수능의 모든 유형을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새로운 패러다임의 ‘모바일 수학 문제집’이다. ‘절대유형 N제’ 하나면 여러 문제집을 사서 무겁게 들고 다녀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PC와 모바일 기기만으로 수학 전 영역 학습이 가능하다. 즉 더 이상 수학 문제집을 살 필요가 없어지게 된 것이다.

그 밖에도 카이스트 석·박사 출신 멘토들의 1:1 개별 멘토링 서비스를 제공하여 멘토들로부터 과목별 학습 노하우 및 진로와 진학에 관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카이스트 멘토링 캠프로 직접 멘토들을 대면하여 심층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많은 학생과 학부모들의 요청으로 수학을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수학 올패스’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내신과 수능을 모두 대비하기 위해 많은 비용을 투자해야 하는 학생들의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출시된 상품인 만큼 ‘수학 올패스‘ 하나로 개념 완성부터 수능 대비까지 완벽히 끝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세븐에듀는 고등 입시교육 전문 기업으로, 수학인강 스타강사 차길영 대표를 필두로 수학에서부터 영어, 국어, 대학별 논술고사, 자기소개서 첨삭, 수시입시 컨설팅에 이르기까지 그 영역을 점차 확장시키고 있다. 세븐에듀는 ‘2013년 미래창조 신지식인 우수 콘텐츠 교육기업 부분 대상’을 수상한 이후 2014년 8월 ‘랭키닷컴 수학전문교육 9주 연속 1위’를 기록, ‘2015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 및 ‘소비자만족도 1위’까지 수상한 바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