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인턴기자
  • 방송
  • 입력 2016.01.21 15:51

이유리 컴백 ‘천상의 약속’ 티저 영상 1편 공개

▲ '천상의 약속' 티저 ⓒKBS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인턴기자] 이유리의 2016년 컴백작으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KBS 2TV 새 저녁일일드라마 ‘천상의 약속’이 화려한 신고식을 펼쳤다.

오는 2월 1일 첫 방송을 앞둔 KBS 2TV 새 저녁일일드라마 ‘천상의 약속’(극본 김연신, 허인무/연출 전우성/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의 ‘티저 영상’ 제 1편이 지난 19일 KBS ‘천상의 약속’ 홈페이지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돼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약 33초로 구성된 영상은 시작부터 파격적인 교통사고 신이 전개돼 이목을 끌고 있다. 비가 억수같이 내리는 한적한 도로를 배경으로 누군가를 향해 차가 거세게 돌진하고 있는 장면. 이내 화면 전환이 재빠르게 이어진 진 뒤 수많은 자재들을 실은 거대한 트럭이 도로 벽면에 부딪쳐 옆으로 넘어지면서 화염에 휩싸이는, 충격적인 장면이 담겨 보는 이들로 하여금 빨려 들 듯한 박진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더욱이 각각 4명의 주인공인 이나연(이유리)-강태준(서준영)-박휘경(송종호)-장세진(박하나)의 유년시절 사진이 담긴 액자가 떨어져서 산산조각이 나는 파격적인 장면을 통해 주인공 4인의 얽히고설킨 운명적인 악연관계가 표현됐던 터. 또한 “죽음이 갈라놓은 인연”이라는 짧으면서도 강한 메시지 뒤에 두 남녀가 맞잡은 손이 멀어지면서 “하늘과 맺은 단 하나의 약속”이라는 장엄한 글귀가 이어졌다. 이와 관련 맞잡았다 멀어진 두 손의 주인공은 누구인지, 벌써부터 이들 4인방의 관계에 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특히 ‘티저 영상’ 제 1편에서는 ‘천상의 약속’ 주인공 이유리-서준영-송종호-박하나가 각각의 캐릭터 콘셉트에 맞춰 등장, 시선을 끌고 있다. 이유리는 투명메이크업과 하얀 블라우스를 입고 기도를 하며 완벽 청초함을 뽐내고 있는 상태. 반면 서준영은 강렬한 눈빛을 뿜어내며 다크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슈트 차림의 송종호는 잔잔한 미소로 젠틀함을, 박하나는 밝은 웃음으로 미모를 빛내고 있는 것.

무엇보다 이유리가 거울을 보는 모습이 짧지만 강한 임팩트를 남기고 있다. 하얀색 원피스를 입고 청순한 분위기를 풍기던 이유리가 거울을 보자, 어느 새 거울 속의 이유리가 강렬한 레드 색상의 립과 원피스 차림의 팜므파탈로 변모한 것. 이어 “내가 꼭 행복하게 해줄게...”라는 멘트와 180도 상반된 이유리의 처연한 목소리가 강력한 아이러니 효과를 유발하며 섬뜩함을 자아내는 핏빛 복수를 예고,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제작사 네오엔터테인먼트 측은 “어느덧 첫 방송까지 약 2주 만을 앞두고 있다”라며 “시청자들에게 더 좋은 작품을 선보이기 위해 ‘천상의 약속’ 제작진과 배우 모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많은 애정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새 저녁일일드라마 ‘천상의 약속’은 사랑했던 사람에게 그리고 대를 이어 내려온 악한 사랑에 짓밟힌 한 여자의 굴곡진 삶을 담은 작품. 2대로 이어진 네 모녀의 얽히고설킨 악연의 고리를 박진감 넘치면서도 속도감 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평일 저녁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KBS 2TV 새 저녁일일드라마 ‘천상의 약속’은 ‘다 잘 될 거야’ 후속으로 오는 2월 1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