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6.01.21 09:07

[HD] YG, 강승윤 댄디한 매력의 생일 축하 이미지 공개

▲ 강승윤 ⓒYG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21일 생일을 맞이한 위너 멤버 강승윤의 생일 축하 이미지를 공개했다. 

21일 0시 YG공식블로그(www.yg-life.com)에는 ‘HAPPY BIRTHDAY SEUNGYOON’이라는 타이틀로 강승윤의 생일을 축하하는 이미지가 게재됐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강승윤은 하늘색 셔츠를 입은 채 부드럽고 댄디한 매력을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강승윤이 속한 위너는 지난 11일 미니앨범 ‘EXIT:E’의 선공개곡으로 송민호와 남태현이 함께 부른 ‘사랑가시’를 공개, 감미롭고 서정적인 발라드로 이목을 모은 바 있으며 지난 19일에는 멤버들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한 미니앨범 ‘EXIT: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또 2월 1일 'BABY BABY'와 '센치해'를 타이틀곡으로 하는 미니앨범 ‘EXIT:E’를 발표하고 뮤직비디오 3편을 선보일 것으로 전해진 가운데 19일에는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BABY BABY’의 뮤직비디오 촬영 장면을 짤막하게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밖에도 위너는 컴백을 앞두고 오늘부터 약 열흘간 ‘WINNER PRE-RELEASE COVERS’라는 독특한 사전 프로모션을 시행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