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인턴기자
  • 방송
  • 입력 2016.01.20 15:59

'마담앙트완' 성준 잘생김 못 숨긴 ‘완전무장룩’ 공개 '자체발광'

▲ 성준 ⓒJTBC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인턴기자] ‘마담 앙트완’ 성준이 한파도 파고들 틈 없는 ‘완전 무장’ 룩에도 감출 수 없는 자체발광 미모를 과시했다.

JTBC 새 금토드라마‘마담 앙트완’(극본 홍진아, 연출 김윤철, 제작 드라마하우스, 지앤지프로덕션) 측이 19일 귀여운 매력이 넘치는 성준의 훈훈한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마담 앙트완’은 남의 마음은 잘 알지만 정작 자신의 마음은 모르는 두 남녀, 사랑의 판타지를 믿는 가짜 점쟁이 고혜림(한예슬 분)과 사랑에 무감각한 심리학자 최수현(성준 분)의 뜨겁고 달콤한 심리게임을 다룬 로맨틱 코미디다.

극중 성준은 할리우드 스타들 사이에서 ‘소울닥터(Soul Doctor)’라 불리는 자타공인 최고의 실력을 갖춘 심리학자 최수현 역을 맡았다. 세련된 외모와 부드러운 미소 뒤 상대의 숨겨진 속마음을 날카롭게 꿰뚫어 보는 분석가 면모를 지닌 ‘반전 매력’의 소유자다.

공개한 사진 속 성준은 두꺼운 블랙코드에 짙은 선글라스를 끼고 목도리를 칭칭 감은 그야말로‘완전 무장’한 모습이다. 바람 한 점 파고들 틈 없는 의상에 선글라스로 얼굴의 절반을 가렸음에도 성준은 쉽게 가릴 수 없는 눈부신 외모를 과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마담 앙트완’은 ‘베토벤 바이러스’, ‘더킹 투하츠’ 등을 통해 다수의 팬을 거느리고 있는 스타 작가 홍진아와 ‘내 이름은 김삼순’,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를 연출한 김윤철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시청자들의 연애세포를 자극할 2016년 상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한예슬, 성준, 정진운, 황승언, 이주형, 장미희, 변희봉 등 연기력과 개성을 모두 겸비한 연기자들이 출연한다. ‘마담 앙트완’은 오는 1월 22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