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6.01.20 14:42

한채영 뷰티화보 공개.. 뷰티마스터 김승원·우현증 콜라보

▲ 한채영 ⓒ엘르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화장대를 부탁해’ MC 한채영의 매혹적인 화보가 공개됐다.

티캐스트 계열의 여성채널 패션앤(FashionN)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9시에 방송 중인 ’화장대를 부탁해’ MC이자 ‘원조 바비인형’ 배우 한채영의 뷰티화보가 패션 미디어 ‘엘르’ 2월호와 공식 홈페이지(www.elle.co.kr)에 공개됐다.

특히, 이번 한채영의 뷰티 화보 작업은 ‘화장대를 부탁해’에서 뷰티마스터로도 활약중인 국내 최정상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승원과 우현증의 콜라보 작업으로 진행됐다.

‘여자의 세 가지 색’을 컨셉트로 한 이번 뷰티 화보에서 한채영은 여성을 상징하는 아이코닉 컬러 레드, 정제된 섹시함의 블랙, 퓨어하고 순수한 베이지 컬러 메이크업을 선보여 어떠한 컬러의 메이크업도 자신 만의 느낌으로 소화해내는 압도적인 여배우의 매력을 공개했다.

▲ 한채영 ⓒ엘르

‘엘르’와의 인터뷰에 앞서 오랜만에 찍는 뷰티 화보라고 수줍게 밝힌 그녀는 “요즘 피부가 많이 건조해서 촬영 전 걱정이 많았어요“라며 “지난 밤 특히 건조한 눈가에는 바세린을 얇게 펴 바르고 잤는데, 바세린을 활용하는 건 저만의 비법이에요”라며 대한민국 대표 뷰티 아이콘이자 뷰티 프로그램의 새로운 MC로서의 모습을 보여줬다.

평소 생얼보다는 간단한 아이라인과 립 메이크업 만으로 풀 메이크업 효과를 내는 것을 좋아한다는 한채영은 “메이크업 직전 녹차 팩을 하면 피부가 바로 진정되는 효과가 있다”며 집에서 편리하게 꾸준히 하는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기도 했다.

일과 가정, 매 순간에 충실하며 삶의 밸런스를 맞춰가는 카멜레온 같은 배우 한채영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2월호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패션앤 ‘화장대를 부탁해’는 매주 수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