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6.01.15 16:28

틴탑 ‘RED POINT’ 수록곡 '가지마' 최초공개.. 컴백 카운트다운

▲ 틴탑 ⓒ티오피미디어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틴탑이 미니 앨범 ‘RED POINT’(레드 포인트)의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 방송에서 수록곡 '가지마'를 라이브로 선공개 한다.

미니 앨범 ‘RED POINT’(레드 포인트)의 발매를 앞둔 틴탑이 오는 17일 네이버 V앱을 통해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 날 틴탑은 이번 앨범 수록곡 중 발라드 곡인 '가지마'를 라이브로 공개한다. 또한 타이틀곡 ‘사각지대’(Warning Sign)의 후렴부분의 안무도 선보일 예정으로 틴탑의 새로운 퍼포먼스 등장 소식에 많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지난 13일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사각지대’ 를 포함해 ‘가지마’, ‘DAY’, ‘Liar’, ‘기다리죠’, ‘술 마시지마’ 등 모든 트랙에 니엘, 창조, 엘조, 캡까지 틴탑 멤버들의 이름이 담겨 컴백 전 ‘RED POINT’ 앨범에 대한 반응이 벌써부터 뜨겁다

앞서 틴탑은 멤버들의 치명적인 눈빛들이 담긴 ‘사각지대’의 첫 번째 티저 영상과 틴탑의 새로운 퍼포먼스와 신곡의 노래가 짧게 담긴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감각적으로 표현해 여섯 남자의 절제된 섹시미를 예고했다.

한편, 틴탑을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는 네이버 V앱에서 오는 17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며 18일 0시 틴탑의 미니 앨범 ‘RED POINT’의 음원 및 ‘사각지대’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