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인턴기자
  • 음악
  • 입력 2016.01.15 12:55

우주소녀 성소 'SNS' 미소녀 등극.. '리틀 씨스타'

▲ 우주소녀 성소 SNS 일러스트 (스타쉽 제공)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인턴기자] 씨스타 동생그룹 '우주소녀'의 멤버 '성소'의 일러스트가 SNS상에서 화제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위에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우주소녀 멤버 성소가 인스타, 페이스북 등에서 유명 일러스트가 그린 그림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일러스트레이터 '집시'가 성소의 매력을 잘 담아내어 준 것 같아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우주소녀 성소의 일러스트를 그린 집시는 동양적인 그림체로 잘 알려진 일러스트레이터로, 최근 '테일즈런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비롯, '조선마술사' 원작 소설속 삽화 작업에 참여하였다.

최근 공개된 우주소녀의 플레이-파일(PLAY FILE) 시리즈에서 성소는 스포티한 의상을 입고 무표정한 모습속에 오묘한 매력을 풍기며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우주소녀의 '플레이 파일(PLAY FILE)' 시리즈는 프로파일에서 보여주었던 교복입은 소녀의 이미지와 상반되게, '롤라걸'을 모티브로 밝고 스포티한 모습을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앞서 우주소녀는 유니크와 함께한 'HAPPY NEW YEAR(해피 뉴 이어)' 앨범으로 중국 웨이보 아시아 신곡차트 1위를 비롯, 인위에V 차트3위 등 각종 중국 음원 및 동영상 차트 최상위권을 강타했다. 또한 'HAPPY NEW YEAR' 뮤직비디오는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인 유우쿠 메인을 비롯하여 인위에타이, 시나 웨이보 등 메인을 장식하며 시선을 끌었다. 'HAPPY NEW YEAR'는 2015년을 달콤하게 마치면서 2016년의 행복한 순간을 맞는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곡으로, TF BOYS의 히트곡들과 '총애', '청춘수련수첩' 등을 작업한 중국 인기 프로듀서 류지아(LiuJia)와 왕윤윤(WangYunYun)이 참여했다.

‘우주소녀’는 지난 2015년 4월 ‘상호 매니지먼트 계약’을 통해 손잡은 한-중 최고의 기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와 위에화 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합작 프로젝트로 멤버 12인 전원을 공개하며 양국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국, 중국 엔터테인먼트 시장에 정통한 기획사가 의기투합 한 만큼, 전 멤버들이 한중을 넘어 범 아시아권을 커버할 수 있는 스타성을 고려해 선발되었으며, 보컬, 댄스, 연기 등 각각 특화된 분야에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우주소녀는 데뷔를 앞두고 프로파일에 이은 플레이-파일(PLAY-FILE) 시리즈를 공개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